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태훈♥아내 첫눈에 반한 러브스토리 공개-동상이몽2

by 팩트 뉴스 2024. 1. 2.
반응형

**김태훈, 아내와의 첫 만남 공개 "대학 동기, 겨울 연극이 우리의 인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출연자인 배우 김태훈이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로맨틱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부부 예능이니 가족 이야기를 해야 한다"며 이야기를 꺼내자, 서장훈은 "아내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하겠다"고 응답했다.

그러나 김태훈은 주의를 기울이며 "아니다. 그렇게 이야기한 적이 없다. 이야기하면 (아내에게) 혼날까 봐"라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적당히 이야기해 줄 수 있지 않냐"고 기대감을 표현했고, 오상진은 "어떻게 만나셨나요?

"라는 궁금증을 표현했다.

김태훈은 "대학교 때 CC로 만났다. 휴학 후 복학하면서 겨울 방학 연극을 하고 있었고, 그때 그 친구가 분장을 도와주러 왔다가 제게 첫눈에 반했다. 그래서 한 9년 동안 사귀었다"고 고백했다. 이현이는 "결혼하자는 이야기는 먼저 했나요?"라고 물었고, 김태훈은 "당장 꾸려야 할 일들이 많아서 이 친구가 어느 날 '달력 가져와 봐'라고 말하며 '이 날 하자'라고 제안했다"고 회고했다.



김태훈의 이런 로맨틱한 이야기는 SBS 방송을 통해 전해졌다. 김태훈의 아내와의 특별한 만남, 그리고 그들이 거쳐온 긴 연애기간 등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부부 예능의 매력을 한층 높인 이런 유쾌하고 진솔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태훈의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는 그들의 사랑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고, 그들의 일상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러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그들의 인생과 사랑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며, 그들의 관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이런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는 부부 예능의 매력을 한층 높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김태훈의 고백은 그의 아내에 대한 깊은 사랑과 존경을 보여주며, 그들의 관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이런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그들의 사랑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며, 그들의 관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이와 같이 부부 예능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며, 그들의 관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