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8호골, 토트넘 팰리스 꺾고 PL 1위 단독 질주

by 팩트 뉴스 2023. 10. 28.
반응형

한국 축구의 프라이드 손흥민이 다시 한 번 세계 무대에서 빛나는 순간을 펼쳤다. 이번에는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고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을 했다. 게임이 끝날 때쯤, 알 수 없는 희열과 흥분이 승리를 즐기는 토트넘 팬들을 감싸안았다. 팀을 승리로 이끈 주인공은 무려 손흥민이었다. 그의 기량과 패기는 더욱 승리의 의미를 더했다. 이로써 그는 리그 8호 골로 우뚝 서며, 리그 득점 순위에서 2위로 올라섰다.



토트넘의 스트라이커로서의 손흥민은 경기장에서 항상 주목받는 선수다. 그의 연속된 공격은 상대팀을 압박하며 경기의 흐름을 이끌어 간다. 이번 경기에서도 그의 공격적인 플레이가 돋보였다. 특히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2-1로 승리를 거둔 이번 경기에서는 손흥민의 골이 결승골의 역할을 했다.

손흥민은 이 날 경기에서 원톱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중원에는 히샬리송, 제임스 매디슨, 데얀 쿨루셉스키가 함께하며 공격을 분담했다.

팀의 수비는 벤 데이비스, 미키 반 더 밴, 크리스티안 로메로, 페드로 포로로로 이뤄졌다. 이들은 손흥민의 공격을 뒷받침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사실상 승부의 결정타였던 손흥민의 골은 후반 8분, 크리스탈 팰리스 수비수 워드의 자책골로 인한 삽질이었다. 손흥민의 굳은 의지와 뛰어난 실력 덕분에 토트넘은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극적인 경기에서 승리를 거머쥐었다.

손흥민의 화려한 플레이는 토트넘의 선두 골키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는 칭찬을 받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의 활약으로 손흥민은 통산 111호 골을 기록하며 통산 득점 부문에서 공동 24위에 꼽히며 리그 득점 부문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손흥민의 이 같은 위력은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에서 무패의 기록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했다. 앞으로 이러한 활약이 계속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우리나라 선수인 손흥민이 세계 최고의 축구 대회인 프리미어리그에서 빛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서 한국 축구의 명성을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