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강인 VS 음바페, 평점 5의 원인은?

by 팩트 뉴스 2023. 10. 22.
반응형

이강인, 22세의 한국 축구 선수가 최근 프랑스 PSG에서 활약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복귀 첫 경기에서 풀타임을 뛰고, 전반 31분에는 음바페에게 완벽한 패스를 연결해 솔레르의 골을 도왔습니다. 이강인이 그만의 세밀한 패스기술로 PSG는 물론, 프랑스 리그1에서의 확고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이강인이 PSG에서 축구 경기 내내 왼쪽 음바페와 함께 공을 주고 받으며 팀에 기여함은 물론 음바페에게 몇번의 패스를 넘겨주며 최고의 성과를 내는 것은 이제 일상입니다.

프랑스 매체 '풋 메르카토'는 이강인이 음바페와 경쟁하되, 그 자신만의 독립적인 패스를 찔러 주는 것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강인을 말할 때는 "많은 경기에서 좌우 공수 양면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며, 우리 팀의 핵심 선수로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라는 호평을 받을 만큼 항상 열심히 뛰며 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편, 축구 통계 매체 '풋몹'에서는 복귀 첫 경기에서 이강인에게 7.1점의 높은 평점을 부여하며 호평했습니다.

이 강인은 상황적 판단력, 패스 정확도, 공격적 기질과 긍정적 패스로 팀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팀의 승리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강인은 비록 이번이 PSG 리그 1에서의 복귀 첫 경기였지만, 그의 활약은 많은 파리생제르맹 축구 팬들을 기쁘게 만들었습니다. 이강인의 PSG 복귀는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첫 출전 대회에서 나름대로 괜찮은 출전을 한 만큼 그의 활약을 통한 더욱 확고한 입지는 앞으로 이강인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이강인이 지난해 PSG와 계약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한국인 축구 선수로서 소속 팀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 중 한 명으로 손꼽히며 그의 패스 실력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었습니다. 이렇게 이강인이 다시 한번 PSG의 중심 선수로 도약하며 한국인 축구 선수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과시했습니다. 이강인의 활약을 통해 프랑스 축구 포지션에도 한국 축구의 새로운 가능성이 열리고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