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차태현♥최석은 사랑, 몽골몽골에서의 눈물

by 팩트 뉴스 2023. 9. 29.
반응형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에서 차태현이 택배 배송 도중 아내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화면을 장식했다. 이번 방송에서 차태현을 비롯한 김종국, 장혁, 홍경민, 홍경인, 그리고 강훈이라는 다섯 멤버들과 함께 몽골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택배 배송의 모험을 계속했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내용 자체가 독특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여섯 남자들이 택배 배송을 위해 몽골의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고 상자를 직접 들고 목적지까지 도달하는 과정을 그린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여섯 번째 택배 배송을 위해 몽골의 '햐르가스 호수'를 향해 장기적인 여정을 떠났다.

그러나 배송 목적지는 불분명했으며, 차량 통행이 불가능한 환경으로 인해 택배를 직접 들고 산등성이 너머를 힘들게 걸어가야했다. 주변 환경은 험난하고 집이 존재하기 어려울 정도로 외진 곳이었다. 택배의 주인이 누구인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차태현과 강훈은 택배 주인과 택배 상자를 확인하고 나서는 갑자기 눈물을 흘리며 사연을 들었다.



택배에 실린 애틋한 사연을 들은 차태현은 아내를 떠올린 탓인지 "나 이거 못하겠어"라며 눈물을 쏟아냈다. 그의 풍부한 감정 표현에 멤버들도 함께 눈시울을 적셨다. 이러한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택배는 몽골몽골'는 관객들로부터 더 높은 기대감을 얻었다.

장기적인 여정, 불확실한 배송 목적지, 그리고 애틋한 사연이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는 추석 특별 편성으로 인해 평소보다 20분 일찍 방송되었다. 이에 대한 관심도 더욱 증폭되며 JTBC '택배는 몽골몽골'에 대한 더 높은 관심을 기대할 수 있다. 이 모든 내용에서 '택배는 몽골몽골'이 어떻게 진행되고 다음 에피소드에서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은 분명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