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미나명, 딥앤댑 최종 탈락 눈물…리아킴 '잘했어'

by 팩트 뉴스 2023. 10. 4.
반응형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6회에서는 혼성 콘셉트 메가 크루 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미션에서 딥앤댑 팀이 두 번째 탈락 크루가 되었습니다. 이번 미션에서는 레이디바운스와 베베, 울플러 디렉터들이 리더로 나와 크루 멤버들과 함께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레이디바운스의 퍼포먼스는 놉 디렉터의 지도 아래 진행되었고, 베베의 팀은 바다, 테터, 러셔가 맡은 크루였습니다. 그리고 울플러 팀은 할로와 베이비슬릭, 초콜이 맡았습니다. 

크루들은 열심히 연습을 하면서 각자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투입해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베베 팀은 탈락 예상 크루로 뽑히는 등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레이디바운스 팀은 놉 디렉터와의 의견 충돌로 어려움을 겪었고, 울플러 팀은 초콜이 부상으로 인해 연습 시간이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미션 결과는 레이디바운스가 368점, 베베가 377점, 비기가 370점을 받았습니다. 이후 온라인 대중 평가 점수를 포함한 메가 크루 미션 최종 1등은 원밀리언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잼리퍼블릭이 2등을 차지하였고, 3위는 마네퀸과 레이디바운스가 공동으로 차지했습니다. 베베는 5위로, 울플러와 딥앤댑은 공동으로 6위를 기록하여 1대1 배틀을 벌이게 되었습니다.



디펭앤댑은 1대1 배틀에서 울플러와 대결하여 승리하였고, 3대0으로 울플러 초콜이 승리한 라운드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딥앤댑이 울플러를 이긴 라운드도 있었고, 마지막으로 울플러의 리더인 할로와 딥앤댑의 미나명이 1대1 배틀을 벌였습니다. 이 배틀에서 울플러의 할로가 승리하여 최종 결과는 딥앤댑이 두 번째로 탈락 크루가 되었습니다.

딥앤댑의 탈락에 따라 미나명은 크루들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며 감사의 뜻을 표현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이 경험이 많이 배우는 시간이었고, 함께한 멤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도 전했습니다. 그리고 원밀리언과의 경쟁을 끝내고 새로운 시작을 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눈물도 흘리며 지난 10년 동안의 시간을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습니다. 

스우파2의 이번 회차는 경쟁과 감동으로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딥앤댑의 탈락을 통해 다음 회차부터는 더욱 치열한 경쟁이 전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