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 '420억' 거절…토트넘 재계약 협상

by 팩트 뉴스 2024. 2. 27.
반응형

프리미어리그의 스타 선수 손흥민이 알 이티하드로부터 제안 받은 '420억'의 거액 계약을 거절하고 토트넘과의 재계약 협상에 돌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의 이런 결정은 그가 대한민국 주장이며, 그의 축구 인생은 토트넘과 함께하고 싶다는 강력한 의사를 보여줍니다.

알 이티하드는 손흥민을 영입하기 위해 거액의 계약금을 제안했지만, 손흥민은 이를 단호하게 거절했습니다. 그의 이런 결정은 그의 축구 인생에 있어 토트넘이 그에게 주어진 중요한 장소라는 것을 보여주며, 그의 축구 인생을 토트넘과 함께하고 싶다는 강력한 의사를 보여줍니다.



손흥민은 "난 대한민국 주장이다"라는 말로 그의 결정을 밝혔습니다. 이는 그가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선수로서, 그의 축구 인생은 토트넘과 함께하고 싶다는 그의 강력한 의사를 보여줍니다. 이로써 그는 '오일머니'를 뒤로하고 토트넘과의 재계약 협상에 나섰습니다.

토트넘과의 재계약 협상에 돌입한 손흥민은 그의 축구 인생에 있어 토트넘이 얼마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그의 축구 인생을 토트넘과 함께하고 싶다는 그의 강력한 의사를 보여줍니다.

그의 이런 결정은 그가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선수로서 그의 자부심과 토트넘에 대한 충성심을 보여주며, 토트넘과의 재계약 협상을 통해 그의 축구 인생을 토트넘과 함께하고 싶다는 그의 강력한 의사를 보여줍니다.

결국, 손흥민의 이런 결정은 그가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선수로서 그의 자부심과 토트넘에 대한 충성심을 보여주며, 그의 축구 인생을 토트넘과 함께하고 싶다는 그의 강력한 의사를 보여줍니다. 그의 이런 결정은 그의 축구 인생에 있어 토트넘이 그에게 주어진 중요한 장소라는 것을 보여주며, 그의 축구 인생을 토트넘과 함께하고 싶다는 그의 강력한 의사를 보여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