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10기 영철♥현숙의 결별설, 나솔사계 등장 예고

by 팩트 뉴스 2023. 10. 28.
반응형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라는 쇼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는 '나는 솔로'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며, 실제로 사랑에 힘쓰고 있는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사랑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특히 영철과 현숙이라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의 YouTube 및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33회 예고편에는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인 영철과 현숙이 등장하며 이 시간에는 행복했던 추억을 완전히 삭제한 것처럼 느껴지는 순간을 공유합니다. 이 많은 관심 이후 현숙은 개인 채널에서 "주사위는 이미 던져져 버렸다"라며 웃픈 얘기를 덧붙였고 이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습니다.



특이점은, '나는 솔로' 내에서 현실속에서도 연인이 된 두 사람, 영철과 현숙이 '나는 솔로' 종영 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KBS 2TV의 '홍김동전'에도 동반 출연해 굳건한 애정을 보여준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 여러 차례에 걸쳐 결별설에 휩싸이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영철과 현숙이 이전까지의 근황을 공개할 예정이기 때문에 사랑이라는 주제에 익숙한 많은 친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1월 2일 밤 10시 30분에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하는 영철과 현숙의 방송이 공개되며, 많은 분들이 그들의 근황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서로를 사랑하고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가 담아내는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봅시다.

반응형

댓글